GM 다요트 3일차


GM 다요트 3일차 아침,점심 물을 원치 않게 3리터를 마셨더니 배는 고픈데 배가 불러 저녁을 포기하는 상황 발생했네요.. 숨이 안쉬어져요... 우째.. 그런데 별로 짜게 먹지 않았는데 자꾸 갈증나는게 혹 지방이 타고있어설까요??? 그럼 좋겠다..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52*포기는없다! 끝까지 와주해볼께요... 님도 다시 도전 해 보세요~
멋지십니다!!!~~~
요번엔 끝까지 성공하시길요^.-
홧팅홧팅!!!~~
트릭녀 강린주 네~~
화이팅 응원합니다.
성공하시고 기운 나눠줘요
오호~왜 그럴까요 완전 궁금해요 체중및 변화도 자세히 올려주세요~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