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 운동
오늘은 가볍게 하체 근력40분
유산소 50분 완료
11월도 힘내서 화이팅 하자구요
감기도 조심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먹어봤던그맛!! 걸으면 기분좋은.날씨죠
저도 더 추워지기전에 많이 걸을려구요ㅎ 먹어님 오늘도 즐겁게.보내세요
11월두 알차게 시작하십니다.
요즘 푸른하늘에 구름이 넘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