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공체,아침
공체60.0 어제도 조금 오르더니 오늘도 올랐어요..
종아리가 묵직@@
어제 알바하는 가계가 너무 바빠서 몸이 천근만근ㅠㅠ
낼까지 하면 끝인데ᆢ
끝이라생각하니 더 하기싫코,힘들고,피곤해요ㅠ

고구마두유라떼♡
기분이좀 업 되려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innerpeacebbb 몸이 습한지 쪼끔만피곤하면
바루 붓는거같아요...
손톱가는고냥a ㅋㅋ
기여우셔라~~😙
에고 피곤하셔서 몸이 부어서 그런걸까요?ㅠㅠ 쉬엄쉬엄 하세요ㅠㅠ
내생애마지막! 이히~~~~ -_-
손톱가는고냥a 방장님~~
어제는 감감무소식ㅠㅠ
바쁘셨나이까?
업 되셨나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