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 -점심운동



낙엽 밟아서 너무좋은 소리
바람불어 상쾌한 냄새
다좋네요
안추워지면 딱인데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바스락 바스락 저도 낙엽소리 엄청 좋아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