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니
몸의 붓기도 빠진건지 몸이 가볍게 느껴지고 좋네요..
그런데 제 생각인지 눈이 어두침침한게..
시야가 좀 나빠지는듯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