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옹~~ 잘 먹었습니다.
5가지 맛이라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 샐러드를 섭취하려구
합니다~ 배가 안차서 좀 아쉬웠지만...
어쨌든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