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하네요
같은 곤약이라 녹차 비빔면이 더 쫀득하니 씹는맛이 있네요~ 짜장은 아직 안먹었고 개인적으로는 우동맛 괜찮네요~ 곤약면 헹구는게 귀찮지만 먹을만합니다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