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만족도는 쏘쏘
갈릭버터 주문해보고 배송비 금액이 남아서 인절미맛 2봉 주문해봄. 다소 텁텁함. 갈릭이 낫지만 갈릭은 좀 너무달아요. 통밀로만든거라 목이좀메이고 텁텁하지만 씹는 욕구 채워줄때 좋아요 근데 비싸다는느낌이 있어서 그냥 마트 쌀과자로 떼울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