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오~솔직후기
맛없으면 무용지물인법인데 맛이좋아요!
양은 솔직히 적습니다. 하지만 칼로리를 맞추려면 당연한부분이라고생각하구요~
양은적지만 영양에도 신경쓴듯 메뉴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간편해서 최고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