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맛
고추맛 맛잇어요 냄새는 강아지 간식냄새나요 시저같은거 ㅋㅋ데워먹으면 더 맛잇을거같아요 비닐은 잘안벗겨지기도 하고 비닐에 소시지가 잘묻어서 한번에 먹기는 좀 힘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