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좀 세네용
비빔,짜장 먹어봤는데
짜장은 재구매 의사 잉써요ㅋㅋ
녹차면은..좀 꾸덕꾸덕한데 야식땡길때 가볍게 먹어서 좋긴해요. 가격이 사악해서. . 비빔녹차는 곤약면에 소스만들어먹어도될듯?! 우동도 먹어보고 괜찮지않으면 컵누들로 대체하려구욤..개인적의견이에여ㅎㅎ 음식이 저칼로리로 잘만들어진것은 분명합니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