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8일차🖐🤟
헬같은 월요일이 지났네요😂
오늘은 오후 7시 까지 교육이 있어 저녁을
챙겨먹지 못했답니다..😭
내일은 우유랑 귤을 챙겨야겠어요😊
요즘 날씨 춥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다신 12기 일일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811/wm_3810347_1540857198_1.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811/wm_3810347_1540857198_2.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811/wm_3810347_1540857198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오~ 운동도 식단도 굳이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당(๑˃̵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