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양은 살짝 적은데
다이어트한다고 먹으니 감지덕지...ㅋ
맛있어서 두개 먹을까 걱정이에요!
하루에 요거 두끼로 먹고있는데
은근 든든하다는거^^
추가로 주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