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오늘 가족들 자장면 시켜묵을때
저는 비빔면먹었어요ㅋㅋ
아직 비빔만 두번먹고 나머지는 맛못봤는데..
비빔만족해요ㅋㅋ 계란과먹으니 더맛나고 배도불러서 신기했어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