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비빔이랑 짜장 구입
짜장은 아직 안먹었고 비빔은 1개 먹었는데 소스는 진짜 맛있으나 면은...여러번 씻었으나 살짝 냄새가 나서 먹기에 매우 좋은편은 아님. 담엔 물에 오래 담궈둔 후에 먹어봐야겠음. 칼로리가 낮아 강추. 짜장은 좀 나았으면 좋겠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