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꼭!
요즘 날씨도 쌀쌀해지고 먹고싶은건 너무 많고..근데 칼로리는 걱정되서 못먹는것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곤약이면은 칼로리 걱정안하고 먹어도되니 너무 좋은거같아요! 꼭 이번 체험단이 되고싶어용^^ 인스타:kim91264865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