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에요!
아몬드브리즈 항상 먹는거라 재주문했어요!
다이어트가 급할때는 언스위트먹구요 평상시에는 오로지날로 먹고있어요! 첨엔 입에 좀 안맞았는데 먹다보니 이제 이것만 찾게되네요 ~ 그럼 또 주문할께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