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다이어트 식품인가 의심스러울정도로 제 입맛엔 너무 딱이에요 ! 도시락에 지쳐서 브리또로 시켜봤는데 앞으로 자주먹을수있을거같아요 ~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재미가 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