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8일 일욜공체,아침

어제보다 ㅡ1.3키로 따운 !!
역시 나 붓기였어요ㅋㅋㅋ

우유,바나나,카카오닙스,건크랜베리,아몬드.시닌몬가루
찐고구마중간거한개
요고먹꼬 결혼식장가요...
제발 저의 입이 터지질않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tiktakto**** 네
저는 붓기를빨리빼주지않으면 바로 살 이되더라구요
그래서 실컨 먹은 담날은 벌받아요ㅠㅠ
손톱가는고냥a 제가 눈물이 찔끔
ㅠ
신부입장할때 아버지가 신랑한테 신부 손 건네줄때..
그순간 눈물이훌쩍훌쩍..
축하드려요^^붓기도 살이 된다는 말이 사실인가봐요~
자극적인 신부님 등장이시길 ㅋㅋㅋㅋ
잘 다녀오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