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에요 굳굳
저녁에 너무너무 배고파서 야식 못참을
갓 같은날에큰 브리또 하나 데워서 먹으면 딱 좋아요 ㅎㅎ 그릴맛 이외에는 나트륨 함량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