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무파마가 라면이죠 라면은 면만 한번더 삶아주면 나쁜기름도빠지고 칼로리도 낮춰준데요 전귀찮더라도 그렇게먹어요
그리고 미역이나 우유를 넣어주면 나트륨이 몸에 덜 쌓이게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