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만족
기대반 호기심반으로 평보고 주문했어요.
비빔면 살짝매콤..
꺼냈을때 냄새 역함..
물에 몇번헹궈냈더니 괜찮고..
자장맛은 평들대로 진짜맛있어요..
평믿고 사길 잘한듯..
칼로리 낮아 우동도 기대했는데 셋중 입엔 젤 안맞았어요.
한번씩 면땡길때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