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
맛도 괜춘한 편이고 포만감도 꽤 있어서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드레싱이 조금 양 적은게 아쉽지만 드레싱도 칼로리이기 때문에 알아서 잘 해준거라 믿습니다 ㅎㅎ 자주 먹을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