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퇴근후 친구가 옷을 사야한다기에 같이 갔다가 충격받고 왔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사이즈도 프리사이즈라고 해서 입었더니 배가....
탈의실에서 내옷으로 다시 갈아입고 나왔다.
근데 충격을 받았으면 뭐하나 저녁에는 또 많이 먹는걸... 바보다
충격받은지 얼마나 됐다고 배터지게 먹다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