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좋아요
저번에 체리맛 처음먹어보고 이번엔 디시 사과맛 시켜봤어요 ㅎㅎ 사실 맛은 다 있고 개인취향에 따라 시켜드시는게 젤 좋을듯 해요. 체리도 너무 맛있고 사과는 항상 믿고 먹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