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과자 먹고싶을 때 죄책감이 덜하고 맛도 나쁘지 않아요^^ 다이어트 하다보면 너무 자극적인 건 많이 안 먹어서 딱 적당히 간이 되어있는 듯 해요. 개인적으로는 할라피뇨허니 머스타드, 시나몬 토스트, 애플 시나몬 순으로 젤 괜찮은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