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시작
바다사나이2
배를 타고 있으니 다양한 운동은 못하고실내자전거만 식사 후에점심 저녁 40분씩 해서80분 채웠네요새벽에 일어나야하는데벌써부터 배고프네요... 참고 열심히 다욧해야죠모두 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파이팅입니다! ㅎㅎ
우왘 마도로스 신가요!! 공간이 배로 한정되어 있으니 운동이 좀 제약이 생기겠네요... 홈트 위주로 진행 하시면 한정된 공간에서 할 수 있는게 무궁무진하니 달려 봅시드아~
저는 키도 작은데도 츠꼬님이랑 무게비슷하게나가요ㅎㅎ 칼로리나 운동량은 목표체중이랑 기간 정해서 어플에서 처방받기 나름으로 나오는거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저는 병원 처방도 받고, 어플도움도 받으면서 같이 하고 있어서 감량 속도나 그런게 더 빠를 수도 있어요 ㅠㅠ 근데 마냥 빠른게 좋다고도 말을 못하니... 꾸준히 화이팅해요 우리 ㅎㅎ
10/24 D+9일차
오늘부터 새로 도전해볼까합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 ㅎㅎ
우왘 마도로스 신가요!! 공간이 배로 한정되어 있으니 운동이 좀 제약이 생기겠네요... 홈트 위주로 진행 하시면 한정된 공간에서 할 수 있는게 무궁무진하니 달려 봅시드아~
저는 키도 작은데도 츠꼬님이랑 무게비슷하게나가요ㅎㅎ 칼로리나 운동량은 목표체중이랑 기간 정해서 어플에서 처방받기 나름으로 나오는거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저는 병원 처방도 받고, 어플도움도 받으면서 같이 하고 있어서 감량 속도나 그런게 더 빠를 수도 있어요 ㅠㅠ 근데 마냥 빠른게 좋다고도 말을 못하니... 꾸준히 화이팅해요 우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