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너무 맛있네요
인절미맛 빼고 갈릭, 넛츠로 구입!
넛츠는 입이 심심할때 먹기 좋고,
갈릭은 뭔가 단짠 먹고 싶을때 먹기 좋아요~
다음에는 인절미맛까지 구입해봐야겠어요!
바삭바삭 취양저격이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