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3일차

아침 사과1개 ㅡ 6조각은 이미 제 배속에 있습니다
간식 핫도그 아메리카노
점심 단호박
간식 두유
저녁 계란말이 (계란4) 고추장아찌
ㅡ계란말이 혼자 다 먹은 관계로 맛없게쪄진 야채는 패스~~~다욧해도 맛난것만 먹게 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