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똑땅해요
어제 식단도 잘지키고 운동도 했는데
폰이 고장나서 부품재고부족으로
이제야 받고 왔어요..
오자말자 깔고 올립니다ㅜㅜㅜ
너무 속상해요ㅜㅜㅜ
4번중 1번은 실격된거겠죠?ㅡㅜㅜ

어플에 기록된 제 데이터도 다날라갔네요
똑땅해진짜ㅜㅜㅜㅜㅜ
오늘꺼 입력하면서 씁슬함을 느껴요
으잉🤢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