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2일차 운동
씻고 깜박 자버려서 지금이라도 쓴다..
나에게는 라면이 있었다. 하지만 이겨보겠다고 했지만
결국 저버렸다.. 하지만 두번째 싸움에서는 이겼다.
국물을 좋아하는 나에게 버리도록 ... 너무 긴 싸움이였다
![[다신12기]2일차 운동](https://data.0app0.com/diet/Board/3803/wm_3802195_1540353427_1.jpg)
![[다신12기]2일차 운동](https://data.0app0.com/diet/Board/3803/wm_3802195_1540353427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뚱뚱뜡뜡이 화이팅 화이팅!
프로악 감사합니다ㅠㅠ
온리아 저 물 마셨어요! 그러다 보니 물을 3L이상 마시는거 같아요...
사과 하나랑 사발면하나가 전부에요 헐 잠잘때 배 안고프세요 ㅎㅎ 어떻게 참으시지
두번째 싸움에서 이기신걸 축하해요~~
헉 칼로리가 505라니 😩
무리하시지말고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