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10. 23. 2일차 식단&운동
![[다신12기 일일미션] 10. 23. 2일차 식단&운동](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907_1540336541_1.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0. 23. 2일차 식단&운동](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907_1540336541_2.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0. 23. 2일차 식단&운동](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907_1540336541_3.jpg)
운동하면서 사진찍는게 너무 힘드네요ㅠㅠㅠㅠ
플랭크를 5분은 한듯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는 비도오고 하여 혼밥으로 우동 김밥 시켜놓고 급 후회ㅠㅠ
반정도 먹고 자제를...
저녁은 두부넣고 카레해서 두부만 먹었어요~
하 허기진 이 마음은 추가운동으로 불태워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점심에 만두국먹고 자책하긴했는데, 추가운동 더 열심히 하면서 맘을 달랬네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