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
간식으로 에이스미니1봉 먹었어요.
오늘까지는 이미 선약이 있던터라 앞으로
식단 조절 좀 할께요~.^^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079_1540327302_1.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079_1540327302_2.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079_1540327302_3.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079_1540327302_4.jpg)
저녁은 너무 배가 불러 패스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온리아 저는 직접 진도에서 굴채취하시는 외할머니가 보내주신 친구네집에서 막보내온걸 먹었더니 완전싱싱 통통했어요~ ^~^*
네~파잇팅입니다~!!!
으윽~~ 굴먹고 장염걸려 10일 고생한적있어서..ㅋㅋ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