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맛있네요.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아요. 오트밀은 처음 먹어보는데,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거나 요거트에 섞어 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트밀이 몸에도 좋다고 하니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