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순이 다이어터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한다했는데 왜 살이 1도 안빠지나봤더니 칼로리계산이 너무 없었더라고요.. 이제서라도 칼로리계산하면서 먹고있는데 와... 뭐 먹을수가없어요ㅠ ㅠ 면은 이제 다른 세상 이야기ㅠ ㅠ 면 좀 먹게해주세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