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1일차
요리는 무리라서 구입한 제품으로
우유 구운계란 파리바게트 시저샐러드 등
아직 첫날이라 좀 어렵네요
둘째날은 좀 더 잘해보겠습니다
![[다신12기 일일미션] 1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801/wm_3800588_1540300828_1.jpg)
운동미션
![[다신12기 일일미션] 1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801/wm_3800588_1540300828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하루에 먹는걸 올리는걸로알고있는데 어플 다이어리로 쓰니깐 칼로리로 나오니깐 좋더라구요 많이먹어서 적는게 번거롭지만 ㅜㅠ 함 사용해보세요 열심히 한달동안 단몇킬로라도 빼보아용 !!!!
아 매끼 사진을 올리는 건가요?? 굶지는 않았어요 ㅎㅎ
화이팅입니당 저녁은 굶으신거에요???
다이어트할때 메끼 챙겨 먹는게쉽지않은거같아요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