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완료
밥통으로 구운계란 만들기 생각보다 쉽네요^^
두끼 모두 계란만 먹었네용
식단미션완료
![[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801/wm_3800550_1540259143_1.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801/wm_3800550_1540259143_2.jpg)
운동미션완료
![[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801/wm_3800550_1540259143_3.jpg)
플 20
스 30
레 30
버 2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오오 뭔가 산거랑 비주얼이 비슷한데요
맛나봐용 !!!
오색깔봐요!완전 잘구워졌네용ㅎㅎ
전에어 프라이어에 구워 먹는데 밥솥이 더잘구어지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