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월요일 가입인사 겸 공체, 일기 ^^
안녕하세요~^^
1년전부터 다신으로 관리했다가 쪘다가 다시 빼면서 건강 관리중인 다이어터입니다~ㅎㅎ
오늘 식단은 그룹 가입하며 급히 기억을 되살리느라
다 적지 못한것 같아요;,
평소 식단은 1200kcal내외로 자유롭게 먹는편이고
운동은 200~400kcal 정도로 하고 있어요
같이 응원해주면서 꾸준히 함께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왕고정 네~^^ 같이 힘내요~🤗
반가워용! 함께 화이팅해봐요😊😊😊
손톱가는고냥a 네~^^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도 건강하게~
앞으로 즐겁게 함께 해요~♡
^-^ 환영합니당~~~
목표달성까지
즐겁게 함께해용~~~^^
내생애마지막!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반가워용~~~😁
으샤으샤!!
함께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