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워먹으면 맛있어용
일반적인 빵 생각하거나 비건 베이커리 방 생각하면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그냥 먹으면 맛나용! 빵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약간 슈퍼빵 같은 느낌이 있는데 꼭 데워먹는걸 추천합니당
개인적으로는 코코넛>말차,카카오입니당
빵 먹고 싶으면 또 시킬것 같아요!
두개씩 와서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