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들어요~
가을이라 너무 과식한거 같아서 식이조절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양배추 좋아하기도 하지만 안에 내용물도 그렇고 맛있네요. 포장도 깔끔해서 한상자씩 빼먹기 딱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