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10.15~10.21)
거지우부
67.2→65.9 (-1.3)3주 식단이 드디어 끝났어요!!!길고도 짧은 21일... 3주간 총 4.8키로 감량했네요... 이렇게 적어놓고 보니 어마어마하네요ㅎㅎ이제 일반식도 가끔 섞어야할텐데... 걱정되서 쉽게 못바꾸겠네요...갑자기 많이 뺀 살때문에 피부가 처질까봐 계속 걱정입니다ㅠㅠ그런데 근력운동은 넘나 하기싫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봄스2017 이렇게 해본적은 처음인데.. 힘들었지만 뿌듯하네요! 다신 이런몸이 되지 말아야죠ㅠ.ㅠ
내생애마지막! 맞아요ㅠ.ㅠ 그치만 두려운 현실...과... 술...ㅠㅠ
허엇! 대단하세요~ 그래프가 그동안의 노력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ㅜㅜ 멋져요~ 감량속도가 워낙 빠르고 급해서 많이 힘드셨을것 같아요~ 그래도 뿌듯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왕고정 평생 다욧식단만 먹고살순없어요천천히,조금씩 일반식으로 돌아와야되용😉
당첨대기중인로또 이정도로 절식해본적은 처음이라...ㅠㅠ 처음 하루 단식했을 때 너무 힘들었어요ㅞㅠ 그래도 그래프보니 뿌듯하네여!
내생애마지막! 사실 이렇게 먹다 일반식 먹으면 부을까봐 걱정되서 먹기 싫기도해요 ㅠ.ㅠ 일반식은 막 그립지는 않은데... 술이 그립네요...
손톱가는고냥a 유산소는 좋아하고 잘하는편인데... 근력운동은 쥐약입니다ㅠㅠ 그래프보니 뿌듯뿌듯하네요!!! 이제운동하러갑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와~정말 노력한결과가너무 아름답네요~^^차츰 일반식으로 바꾸는게 맞아요~일단 점심한끼부터 바꿔보시는게 좋을듯해요~양 조절은 꼭 하시구요😉저도 분발해야겠어요!!!
다시봐도 뿌듯한 그래프 ㅋㅋㅋㅋㅋㅋ
너무궁금햐서 주문하고싶은데 배가안찰까봐
맛이가 있어요!1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봄스2017 이렇게 해본적은 처음인데.. 힘들었지만 뿌듯하네요! 다신 이런몸이 되지 말아야죠ㅠ.ㅠ
내생애마지막! 맞아요ㅠ.ㅠ 그치만 두려운 현실...과... 술...ㅠㅠ
허엇! 대단하세요~ 그래프가 그동안의 노력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ㅜㅜ 멋져요~ 감량속도가 워낙 빠르고 급해서 많이 힘드셨을것 같아요~ 그래도 뿌듯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왕고정 평생 다욧식단만 먹고살순없어요
천천히,조금씩 일반식으로 돌아와야되용😉
당첨대기중인로또 이정도로 절식해본적은 처음이라...ㅠㅠ 처음 하루 단식했을 때 너무 힘들었어요ㅞㅠ 그래도 그래프보니 뿌듯하네여!
내생애마지막! 사실 이렇게 먹다 일반식 먹으면 부을까봐 걱정되서 먹기 싫기도해요 ㅠ.ㅠ 일반식은 막 그립지는 않은데... 술이 그립네요...
손톱가는고냥a 유산소는 좋아하고 잘하는편인데... 근력운동은 쥐약입니다ㅠㅠ 그래프보니 뿌듯뿌듯하네요!!! 이제운동하러갑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와~
정말 노력한결과가
너무 아름답네요~^^
차츰 일반식으로 바꾸는게 맞아요~
일단 점심한끼부터 바꿔보시는게 좋을듯해요~
양 조절은 꼭 하시구요😉
저도 분발해야겠어요!!!
다시봐도 뿌듯한 그래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