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주도적🍀자기만족형 다이어터🍀

3주차 (10.15~10.21)

다신등급

거지우부

  • 2018.10.22 15:12
  • 50
  • 11

67.2→65.9 (-1.3)

3주 식단이 드디어 끝났어요!!!
길고도 짧은 21일... 3주간 총 4.8키로 감량했네요... 이렇게 적어놓고 보니 어마어마하네요ㅎㅎ
이제 일반식도 가끔 섞어야할텐데... 걱정되서 쉽게 못바꾸겠네요...

갑자기 많이 뺀 살때문에 피부가 처질까봐 계속 걱정입니다ㅠㅠ
그런데 근력운동은 넘나 하기싫은....

3주차 (10.15~10.21)

3주차 (10.15~10.21)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23 00:44

    봄스2017 이렇게 해본적은 처음인데.. 힘들었지만 뿌듯하네요! 다신 이런몸이 되지 말아야죠ㅠ.ㅠ

    답글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23 00:43

    내생애마지막! 맞아요ㅠ.ㅠ 그치만 두려운 현실...과... 술...ㅠㅠ

    답글
    |
    입력
  • 다신
    봄스2017 2018.10.22 23:45

    허엇! 대단하세요~ 그래프가 그동안의 노력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ㅜㅜ 멋져요~ 감량속도가 워낙 빠르고 급해서 많이 힘드셨을것 같아요~ 그래도 뿌듯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답글
    |
    입력
  • 다신
    시나몬카푸치노 2018.10.22 22:50

    왕고정 평생 다욧식단만 먹고살순없어요
    천천히,조금씩 일반식으로 돌아와야되용😉

    답글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22 20:34

    당첨대기중인로또 이정도로 절식해본적은 처음이라...ㅠㅠ 처음 하루 단식했을 때 너무 힘들었어요ㅞㅠ 그래도 그래프보니 뿌듯하네여!

    답글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22 20:33

    내생애마지막! 사실 이렇게 먹다 일반식 먹으면 부을까봐 걱정되서 먹기 싫기도해요 ㅠ.ㅠ 일반식은 막 그립지는 않은데... 술이 그립네요...

    답글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22 20:32

    손톱가는고냥a 유산소는 좋아하고 잘하는편인데... 근력운동은 쥐약입니다ㅠㅠ 그래프보니 뿌듯뿌듯하네요!!! 이제운동하러갑니다~~~

    답글
    |
    입력
  • 지존
    언제사람될래 2018.10.22 20:1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
    입력
  • 다신
    시나몬카푸치노 2018.10.22 15:21

    와~
    정말 노력한결과가
    너무 아름답네요~^^
    차츰 일반식으로 바꾸는게 맞아요~
    일단 점심한끼부터 바꿔보시는게 좋을듯해요~
    양 조절은 꼭 하시구요😉
    저도 분발해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냠냠고냥a 2018.10.22 15:19

    다시봐도 뿌듯한 그래프 ㅋㅋㅋㅋㅋㅋ

    답글
    |
    입력
이전글

너무궁금햐서 주문하고싶은데 배가안찰까봐

2018.10.22 조회수 : 35
다음글

맛이가 있어요!1

2018.10.22 조회수 : 1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