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약자분들은 고려해야할듯
맛은있는데요 여러분구워서 수분이 없다보니깐 딱딱하긴 엄청 딱딱해요 ㅎㅎ 두번세번 먹기는 힘들듯 치아 교정하는분들은 고려해보세요 맛도 중요하구 단백질함량도 높지만 치아도 소중하니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