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맛아님 짱맛임
비빔면 양념 완전 맛잇어요 진짜 강추 ㅋㅋ 다이어트한다 생각하고 저염먹는다고 생각하고 먹으면 엥? 이게 저염이라고?? 라는 생각들정도로 맛잇엇어요 약간 싱거운건 곤약면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렇게 싱겁지도 않아요 물기 잘 빼면 !!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