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평소 양배추쌈도 좋아하고, 만두도 좋아하는데 이 두가지를 같이 먹는건 생각도 못해봤네요ㅎㅎ 3+1 이벤트 하길래 어떨까 궁금해서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양배추 비린맛도 없고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게 다이어트할때 간편한 저칼로리 식사로 딱인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