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굿굿
하루에 하나씩 먹고있는데 집에 냉장고 부모님이 거의 사용해서 제가 다이어트로 닭가슴살을 보관하고싶어도 자리가 없어서요ㅠㅠ 그런데 할인도 받고 해서 사먹어봤는데 너무도 맛나고 자꾸 땡기는 맛이더라구요 곤약비빔면에더 넣어먹구 샐러드에도 넣어먹구 고기대신으로 먹기 좋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