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제가 입이 문제인지라ㅜㅠ 맹물은 비려 잘 못먹네요ㅜㅠ 다이어트는 수분보충 짱짱 해야한다는데ㅠㅜ 티백 타 먹는 물도 1달하니 질립니다. 베리워터 ㅠㅜ 과일 성애자로써 베리 워터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맹물/티백이 아닌 상콤한 물을 먹고싶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