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1일 운동
등운동 40분하고 런닝머신 오늘은 살짝 지겨워서
등산갔다왔어요
후다닥 하고오니 좋네요
10키로 걸을때보다 ㅋ.ㅋ ㅋ
오늘도 힘내세요 다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먹어봤던그맛!! 요즘처럼 가을가을한 날씨는 밖으로.나가고.싶네요 ㅎ
카아악
멋짐 폭파
우찌 지겹다고 등산 죽인다요
ㅋㅋ
고생하셨어요
여기저기보믄서 걸으니깐 산이 좀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