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식빵 영양성분보면 1개 30g 70kcal 기재되어있는데요 중량을 저울로 재보니 1개는 16g 다른하나는 18g 이 되더라구요 30g이라고 되어있는거랑 너무 많이 차이나서요
칼로리 계산을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서요
16/30*70 한값이 맞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회원님 :)
식빵은 수작업으로 일일히 컷팅해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1조각당 중량은 조금씩 다를 수가 있답니다.
전체 중량 (330g)에 맞춰 보내드리고 있으니 전체 중량에 차이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릴게요~
참고로, 빵이 구워지는 과정에서 수분이 약간 날아갈 수 있어 10-20g의 중량 차이는 있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칼로리 계산은 30g 기준으로 안내되어 있으니, 말씀하신 계산수식대로 계산하시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