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맛있어요!! 저는 담백한 맛 좋아하거든요 과자를 안먹으면서 그 바삭한 식감이 엄청 그리웠는데요 미주라 토스트 존맛탱이~ 소이아크래커는 건강하고 담백한맛이에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도 주문하고싶어요 양도 많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