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쪼금만 더 길었으면 좋겠지만 좋아요
유통기한이 살짝 짧은게 아쉽지만ㅠ 그래도 20구씩 사서 잘먹고있습니다~ 포장이나, 계란 맛 좋아요~! 하지만 유통기한때문에 대량구매할수가없어서 배송비가 쪼끔 아깝네요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